Search

동영상 재생이 안돼요.

팬딩 웹/앱에서 콘텐츠 재생이 되지 않거나, 느리게 나올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기계에 맞춰 아래 안내 사항을 따라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PC 이용 시 (크롬 브라우저)
크롬 브라우저 캐시 삭제
크롬 브라우저 쿠키 삭제
CTRL + SHIFT + N을 눌러 시크릿 탭에서 콘텐츠 재생
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
팬딩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여부 및 최신 버전 여부 확인
앱 캐시 및 데이터 삭제
앱 삭제 후 재설치
사용 디바이스 재부팅
위의 방법을 따라하신 경우에도, 동일한 증상이 지속 되신다면 오류가 발생한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, 혹은 오류 발생 시 화면에 나오는 문구/사용 기기 모델 등 가급적 많은 정보를 함께 고객센터에 전달해 주시면, 기술팀에 확인을 요청드리도록 하겠습니다.